미국에서 지난해비트코인현물 ET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9 17:58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이에 대해 한 국내 자산운용사 관계자는 “미국에서 지난해비트코인현물 ETF 등이 허용됐기 때문에 모든 운용사들이 관련 스터디는 꾸준히 하고 있다”면서도 “당국에서 일단 아무런 언급이 없고, 또 당국이 (운용사들이 현물 ETF를 추진하는 것을) 싫어하는 눈치기 때문에 당장 상품을 출시하기 위한 준비.
9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새로운 퀀타일(Quantile)비트코인모델이 2025년비트코인의 100만 달러 도달 가능성을 단 5%로 예측하며 시장의 낙관적 전망을 반박했다.
이 모델은 장기적인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분석을 통해 BTC가 2034년쯤 100만 달러에 도달할 가능성을 50.
미국 ETF 전문 매체 'ETF 트렌즈'에 따르면 마이클 모(Michael Mo) KULR 테크놀로지 CEO는 "주요 경제국들이 잠재적으로비트코인준비금을 채택함에 따라 가상자산이 올해 어느 시점에 20만 달러까지 오를 수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미국 자산운용사들은 신규 가상자산 ETF 상품 출시를 본격화하는.
미국에서비트코인현물 상장지수펀드(ETF)가 ‘역대급 흥행’을 거두고 있지만 국내 투자자들은 1년째 이를 거래하지 못하고 있다.
국내 자산운용사가비트코인ETF를 출시하는 길도 막혀 있다.
금융당국이 가상자산산업 정책 수립과 인프라 개선에 사실상 손을 놓고 있는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온다.
국내에서비트코인현물 상장지수펀드(ETF) 투자가 막힌 사이 서학개미들은 거래할 수 있는 미국비트코인테마주에 베팅했다.
투자가 가능한비트코인선물 ETF와 레버리지 상품 등에 국내 투자자의 뭉칫돈이 몰렸다.
9일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최근 6개월 새 국내 투자자는 미국비트코인.
암호화폐 시장 대표주자비트코인이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대통령 취임을 앞두고 상승세를 보이다 24시간 만에 5% 이상 하락하며 10만 달러선이 무너졌다.
8일(현지시간) 쿼츠에 따르면,비트코인은 이틀 만에 10만2000달러에서 9만5000달러로 급락했다.
이에 다른 주요 암호화폐들도 급격한 하락세를.
현금을 쌓아두던 기업들이비트코인을 사 모은다고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NYT)가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NYT에 따르면 미국에 상장한 70개사 이상이비트코인에 투자했다.
웨비나(webinar·웹 세미나) 플랫폼을 운영하는 반자이는 지난해 11월 회사가 가진 돈의 10%까지비트코인에 투자할 것이라고.
한국경제TV의 <매운맛 경제토크 '킥'>은 이번 첫편 '다시 만난 트럼프월드'를 시작으로 ▲ 격상하는 달러화의 미래 ▲ 20만 달러를 노리는비트코인▲ 양자역학과 양자컴퓨터 등 투자자들이 궁금했지만 이해하기 힘든 이슈들을 각분야 전문가가 출연, 쉽게 풀어줄 계획이다.
<매운맛 경제토크 '킥'>은 오는.
비트코인의 경우 정부나 외부 기관이 화폐 가치를 보증하지 않아도, 8일 현재 가격이 약 9만7000달러에 이른다.
우리는 자본주의 세상에 살고 있다.
경제 주체 간 거래가 자유롭게 이뤄지며, 가격과 가치는 보통 비례한다.
그렇다면 가상 화폐의 가치는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8일(현지시간) 가상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롱 사장은 블룸버그와 인터뷰에서 "올해 더 많은 가상화폐 현물 ETF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며,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이어 XRP가 그다음 순서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그는 오는 20일 도널드 트럼프 정부 출범으로 미국 행정부 교체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