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한 세계 최대 전자 IT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9 13:19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전자 IT 전시회 CES 2025현장을 참관했다고 8일 밝혔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에쓰오일CEO(오른쪽 3번째)등 경영진이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2025 행사장에서 삼성 SDS 전시장을 참관하고 있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왼쪽 3번째)와 류열 사장(왼쪽 5번째) 등에쓰오일경영진이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CES 2025에서 삼성SDS 부스를 방문했다.
삼성SDS 부스에서에쓰오일경영진이 이준희 삼성SDS 대표(왼쪽 4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과.
안와르 알 히즈아지에쓰오일최고경영자(CEO)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전자 IT전시회 CES 2025 현장을 참관했다고 8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새로운 미래 기술들이 구현되는 모습을 빠르게 경험하면서 청정 에너지 공급자로서의 지속가능 전략을.
중국발 공급과잉으로 기초 석유화학 제품 시장의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채산성이 낮아진 가운데 사우디아라비아 국영.
왼쪽 5번째) 등 경영진이 삼성 SDS 전시장을 참관하고, 이 회사 이준희 대표(왼쪽 4번째) 등 관계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2025 행사장에서 안와르 알 히즈아지(오른쪽 세번째)에쓰오일CEO 등 경영진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서울경제] 안와르 알 히즈아지에쓰오일CEO가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전자 IT.
CES 2025 행사장에서에쓰오일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왼쪽 3번째)와 류열 사장(왼쪽 5번째) 등 경영진이 삼성SDS 전시장을 참관해 이준희 대표(왼쪽 4번째) 등 관계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안와르 알 히즈아지에쓰오일(S-OIL) 최고경영자(CEO)가.
에쓰오일은 친환경, 저탄소 에너지 사업 확대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에너지전환 시대에 대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강화의 일환이다.
에쓰오일의 가장 큰 목표는 탄소 중립이다.
국내 석유화학 역사상 최대 규모인 9조2580억 원을 투자한 ‘샤힌.
에쓰오일울산공장은 23일 울주군 온산지역 어려운 이웃돕기 등을 위해 8000만원을 기탁했다.
에쓰오일제공 울산지역 기업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 돕기에 나섰다.
현대자동차 노사는 23일 저소득층 보육 환경 개선을 위해 전기차 23대 등 총 15억원 상당.
복지재단에 기부하고, 본사 인근 마포 지역 주민센터 3곳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올해 9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하여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 지분투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