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스턴스’로 뮤지컬·코미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8 01:05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영화‘서브스턴스’로 뮤지컬·코미디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이날 무어는 배우 경력 47년 만에 처음으로 연기상을 수상했다.
무어는 “그때‘서브스턴스’대본을 받았다”며 “우주가 나에게 아직 끝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무어의 이런 진심 어린 수상.
올해 뮤지컬/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은‘서브스턴스’의 데미 무어가 받았다.
젊음을 되찾으려는 한물간 배우가 주인공인 호러 영화다.
호러 같은 장르 영화는 시상식 후보에 잘 오르지 못한다.
장르 영화에 주로 출연하는 배우도 그렇다.
그는 45년 경력에서 한 번도 연기상을 받은 적이 없다.
각본상 후보에는 '콘클라베'를 비롯해 '에미리아 페레즈', '아노라', '서브스턴스' 등의 작품이 올랐으며, 쟁쟁한 경쟁 작품을 제치고 각본상의 영예는 '콘클라베'의 피터 스트로갠에게 돌아갔다.
아카데미와 함께 최고 권위상으로 뽑히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은 미국의 영화, 드라마 시상식으로, 미국뿐만.
플랫폼 내 시청량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어 영화 히든 페이스(6위), 듄(7위), SBS 드라마 열혈사제 2(8위), 영화 듄: 파트 2(9위),서브스턴스(10위)가 순위에 올랐다.
키노라이츠는 통합 콘텐츠 랭킹과 OTT별 인기 순위, 국내 미디어 트렌드를 분석한 데이터를 통해 흥행 성적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일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영화 '서브스턴스'로 여우주연상을 받은 데미 무어가 감격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지난 6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데미 무어가 영화 '서브스턴스'로 뮤지컬·코미디 영화.
이동진은 '서브스턴스'에 3.
5점을 주며 "넘치는 에너지와 선명한 주제의식으로 막 나가는 영화를 볼 때의 후련함과 서늘함"이라는 평을 전한 바 있다.
그는 "선수들이 제 몫을 해내도 앙상한 전략으로 고전하는 경기처럼"이라고 평가했다.
'소방관'에는 2점을 주며 "숭고한 직업의식을.
배우 유선은 7일 “지난해 본 영화 중.
가장 강렬하고, 가장 대담하고, 가장 인상 깊었던 영화!!”라며 영화‘서브스턴스’를 언급했다.
이어 “골든글러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데미 무어의 수상 소감이 참 많은 감동을 줍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유선은 “팝콘 같은 배우라고 비하하는 평가에.
각본상 후보에는 '콘클라베'를 비롯, '에미리아 페레즈', '아노라', '브루탈리스트', '리얼 페인', '서브스턴스' 등의 작품이 올랐으며, 쟁쟁한 경쟁 작품을 제치고 각본상의 영예는 '콘클라베'의 피터 스트로갠에게 돌아갔다.
골든 글로브 시상식은 미국의 영화, 드라마 시상식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이어 영화 <히든 페이스>가 6위에 자리했으며, 영화 <듄>, SBS 드라마 [열혈사제 2], 영화 <듄: 파트2>, <서브스턴스>가 7위에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키노라이츠는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 외에 OTT 서비스 종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 5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영화 <서브스턴스>로 뮤지컬·코미디 영화 부문.
무어는 5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8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영화 <서브스턴스>로 뮤지컬·코미디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