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고성능 모델 '마그마'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7 06:12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제네시스 고성능 모델 '마그마'도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마그마를 통해모터스포츠에도 진출, 차량 경쟁력을 전세계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GV70이 올해부터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관련 보조금 지급 명단에 들면서 미국 시장에서도 제네시스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
‘두카티 파니갈레 V4 S’의 최대 출력과 토크 등 주요 사양이 새겨진 전시용 명판이 포함돼 있어 레고와모터스포츠팬을 위한 선물 또는 전시용으로 제격이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43cm, 세로 15cm, 높이 30cm다.
가격은 279,900원이며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JLR 코리아는 디펜더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오프로드모터스포츠대회인 다카르 랠리에 디펜더 웍스 팀으로 참가하며, 국제자동차연맹(FIA) 월드 랠리 레이드 챔피언십 (W2RC) 전 라운드에 출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6년부터 3년간 진행되는 디펜더 다카르 웍스 프로그램은 W2RC의 5개 라운드에 2대의.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레고 테크닉의 정교한 설계와 두카티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결합해 레고와모터스포츠팬 모두를 만족시킬 제품"이라며, "특별 전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그룹은 지난달 30일, 식물 테마의 '레고.
이어 “훼손된 오성산을 회복해 이용객과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이뤄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항공사는 인천국제공항 인근 오성산 깎인 부지에 F1 대회가 가능한 상설 서킷 등모터스포츠테마의 관광레저 클러스터 조성도 추진하고 있다.
JLR코리아는 디펜더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오프로드모터스포츠대회인 다카르 랠리에 디펜더 웍스 팀으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디펜더는 2026년부터 2028년까지 다카르 랠리를 포함한 W2RC 전 경기 중 양산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FIA 스톡 부문에서 경쟁하게 된다.
새롭게 적용되는 스포츠 및 기술.
JLR코리아가 브리티시 어드벤처 브랜드 디펜더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오프로드모터스포츠대회인 다카르 랠리에 디펜더 웍스 팀으로 참가하고, 국제자동차연맹(FIA) 월드 랠리 레이드 챔피언십 (W2RC) 전 라운드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 시드니 FC 손잡고 글로벌 마케팅 확장 넥센타이어와 시드니.
JLR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디펜더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오프로드모터스포츠대회 다카르 랠리에 디펜더 웍스 팀으로 참가하며 국제자동차연맹(FIA) 월드 랠리 레이드 챔피언십(W2RC) 전 라운드에 출전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오는 2026년부터 3년간 진행되는 디펜더 다카르 웍스 프로그램은 W2RC의.
2026년부터 3년간 진행되는 디펜더 다카르.
사진=JLR 코리아 제공 JLR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브리티시 어드벤처 브랜드 디펜더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오프로드모터스포츠대회인 다카르 랠리에 디펜더 웍스 팀으로 참가하며 국제자동차연맹(FIA) 월드 랠리 레이드 챔피언십 (W2RC) 전 라운드에 출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