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 명령도 함께 내려졌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4 06:30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보호관찰 명령도 함께 내려졌다.
자폐성 장애 2급 지적장애인인 김씨는 지난해 10월21일과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지하 재활용분리수거대등에 불을 붙여 건물을 훼손시켰다.
12월4일에는 한 빌라분리수거대에 불을 붙여 창문과 벽면, 주변 차량에 손해를 입혔다.
노원구는 재활용한 폐비닐 양이 지난해보다 급증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 관악구 원룸촌에 설치되어 있는 재활용분리수거대.
[사진 관악구] 12개 자치구 수상…폐기물 감소 성과 서울 은평구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재활용품을 선별하는 AI그린모아모아.
컵수거대만 설치해놓으면 될 일이었죠.
정부 측에서 뭐라고 하냐면 ‘재사용 컵도 플라스틱이어서 안 썼다’고 하더라고요.
종이컵도 안쪽에 비닐 코팅돼 있는데 말이 안 되죠.
국제플라스틱협약은 플라스틱을 쓰면 안 된다는 게 아니라 사용을 줄이고, 재사용을.
실제 2022년 11월 19일 화성시 팔탄면 노하리 야산 인근 낚시터에서 이용객이 음식을 구워 먹고 남은 재를 쓰레기분리수거대에 버렸다가 불씨가 살아나며 산불로 이어졌다.
소방 당국은 화재 예방을 위해서는 산에 라이터·성냥 등 인화성 물질을 가지고.
금천구, 소규모 공동주택분리수거대지원 [금천구 제공.
소규모 공동주택은 아파트와 달리분리.
속초시가 원활한 자원순환을 위해 ‘투명페트병 마을집하장분리수거대’를 추가 설치한다.
지난 2020년 12월부터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투명페트병 별도분리배출 의무화 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시는 전용봉투를 제작·배부해분리배출을 시행하고 있으며 2021년.
않아 흡사 쓰레기장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치단체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항상 골머리를 앓고 있는데, 충주시가 '신호등분리수거대'라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리포트> 올해 초 촬영한 충주시 문화동의 골목입니다.
단독주택 지역은 재활용 쓰레기분리배출이 이뤄지지 않는 곳이 많은데요.
분리배출 실천을 돕고자 충북 충주시에서 '신호등분리수거대'를 설치했습니다.
분리수거대위 치킨·감자튀김 화제맘스터치, 컬래버 3건 동시 진행 중“돈 낸 사람 마음이라지만” 비판 多‘너의 이름은’ 팝콘 등 유사 사례도 치킨·햄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한 매장분리수거대위에 먹지 않은 치킨과 감자튀김 등이 놓여 있는 사진이 5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