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스중심가에서 차량 돌진으로 수십명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2 08:03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새해 첫날 새벽 미국 중남부 루이지애나주뉴올리언스중심가에서 차량 돌진으로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현지 경찰 등에 따르면 현지시간 1일 오전 3시 15분쯤뉴올리언스의 번화가인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 버번 스트리트에 신년 맞이를 위해 모인 인파 속으로 갑자기 픽업트럭 한 대가 돌진했다.
■ 미 차량돌진 45명 사상…범인 IS깃발 소지 미국 루이지애나주뉴올리언스에서 새해 맞이 행사 군중들을 향한 차량 돌진으로 최소 10명이 숨지고 35명이 다쳤습니다.
경찰과 총격전 후 사망한 용의자의 차 안에선 IS 깃발이 발견됐습니다.
美뉴올리언스트럭 돌진 10명 사망·35명 부상…테러 가능성에 '무게' 프랑스에선 방화로 차량 1천대 불에 타…가자지구 계속된 공습 12명 사망 김태종.
1일 오전 3시 15분께(현지시간) 미 루이지애나주뉴올리언스의 번화가인 프렌치 쿼터(French Quarter)의 버번 스트리트(Bourbon Street)에 신년 맞이를 위해 모인.
새해 첫날 새벽 미국 중남부 루이지애나주뉴올리언스중심가에서 트럭이 군중 속으로 돌진해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AP, AFP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하는 1일 오전 3시 15분께(현지시간)뉴올리언스의 번화가인 프렌치 쿼터에 신년 맞이를 위해 모인 인파 속으로 갑자기 픽업트럭 한 대가 돌진해.
새해 첫날 새벽 미국뉴올리언스에서 신년맞이를 위해 모인 인파에 차량이 돌진해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현지시간 1일 오전 3시 15분경뉴올리언스의 번화가인 프렌치쿼터에서 픽업트럭 한 대가 인파를 향해 돌진했고, 이로 인해 현재까지 10명이 숨지고 35명이 다쳤습니다.
새해 첫날인 1일(현지시각) 미 루이지애나주뉴올리언스의 버번 스트리트에서 한 차량이 새해맞이 인파 속으로 돌진해 경찰이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은 이 사고로 최소 10명이 숨지고 35명이 다쳤으며 범인은 총격전 끝에 사망했다고 밝혔으며 미연방수사국(FBI)은 해당 차량에서 이슬람국가(IS).
새해 첫날인 1일(현지시각) 미 루이지애나주뉴올리언스의 버번 스트리트에서 한 차량이 새해맞이 인파 속으로 돌진해 경찰이 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은 이 사고로 최소 10명이 숨지고 35명이 다쳤으며 범인은 총격전 끝에 사망했다고 밝혔으며 미연방수사국(FBI)은 해당 차량에서 이슬람국가(IS).
새해 첫날인 1일(현지시각) 미 루이지애나주뉴올리언스의 버번 스트리트에서 한 차량이 새해맞이 인파 속으로 돌진해 파손돼 있다.
현지 경찰은 이 사고로 최소 10명이 숨지고 35명이 다쳤으며 범인은 총격전 끝에 사망했다고 밝혔으며 미연방수사국(FBI)은 해당 차량에서 이슬람국가(IS) 깃발을.
일각에서는 이번 사건이 이날 새벽 루이지애나뉴올리언스에서 10명이 사망한 차량 돌진 사건과 연관됐을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수사당국은뉴올리언스에서 발생한 차량 테러 사건과의 연관성을 포함해 테러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사이버트럭이 폭발하기 약 5시간 전,뉴올리언스에서는 한 차량이 군중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http://xn--vk1b66a99dtvb954anoav0ftzgyz2a3hbm8d.kr/
맥마힐 라스베이거스 경찰청 보안관은 “우리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